본문 바로가기

세븐나이츠 키우기/세나키 소식모음

칩과 빅키 출시, 강림의 날 점령전 업데이트 소식 [세븐나이츠 키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키우기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신규 레전드 영웅인 칩과 빅키가 출시되고, 그동안 조금씩 공개되었던 강림의 날: 점령전이 베타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을 함께 확인해 보시죠!

 

1. 신규 영웅 2종 출시

1-1. 신규 영웅 출시 주기가 변경된다

이번 소식으로 가장 크게 놀란 부분은 신규 영웅 출시 주기가 변경된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개발자노트에 이러이러한 설명을 길게 쓰긴 했는데, 정리하자면 한 달에 1+1 뽑기 영웅을 2종, 2만 뽑기 영웅을 1종 해서 총 3개를 픽업하는 주기로 변경하겠다는 것입니다.

 

전보다 다채롭고 유연하게 팀 편성을 시도할 수 있게 하겠다는 의도라고 하지만 조금 더 과금을 해달라는 제스처로 보이는 건 저뿐일까요?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에선 1+1 영웅이 총 2종 출시합니다.

1-2. 신규 영웅 칩 출시

칩은 근거리 레전드 영웅으로 하이드 리퍼 소속입니다. 스킬 사용 시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출혈과 중독 두 가지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치명타 공격으로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일단 설명만 보면 근접 이브와 같이 굉장히 강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출시 후 DPS를 확인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세븐나이츠의 칩

1-3. 신규 영웅 빅키 출시

빅키는 원거리 레전드 영웅으로 에고닉스 소속입니다. 아군에게 치명타 확률 증가와 최종 명중을 증가시켜 주고 적에게 저주 상태도 부여한다고 합니다.

 

일단 2가지 버프와 저주 디버프를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DPS만 무난하다면 2~3 파티로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세나 레볼루션에서의 빅키

 

2. 신규 콘텐츠 강림의 날: 점령전 업데이트

강림의 날: 점령전은 각 길드가 세 진영으로 나뉘어서 경쟁하는 신규 콘텐츠입니다.

2-1. 매칭 편성

점령전 매핑은 길드전 순위를 바탕으로 이뤄지며 순위가 비슷한 3개 길드가 하나의 그룹이 됩니다.

2-2. 승패 결정

점령한 지역에 따라 승점을 획득하고 종료 시점에 누적된 승점이 가장 높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2-3. 팀 편성

최초로 30인의 영웅을 편성해야 하는 콘텐츠입니다. 전투 시 30 vs 30의 대규모 전투를 치르게 되며, 하이로드 등급은 최대 2인까지 포함할 수 있습니다.

2-4. 승점 지역과 훈련장

승점 지역은 전장 중앙에 위치해서 가장 높은 승점을 제공하는 무녀의 제단, PVP를 진행하는 전초기지, 강력한 보스와 싸우는 격전지, 특정 라운드에만 진입이 가능한 전략적인 망루와 관문이 있습니다.

좌측부터 무녀의 제단, 전초기지, 망루와 관문

훈련장은 아군 진영 전체에 강력한 버프를 부여하는 곳입니다. 어떤 버프가 부여될지는 실제 플레이를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훈련장

매 라운드마다 정해진 시간 내에 기사단을 이동시켜야 합니다. 이게 기존 길드전처럼 하루 몇 번 가능한 것인지, 실시간으로 적용이 되는 것인지는 실제 플레이를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5. 휘장 시스템

강림의 날 콘텐츠를 플레이함으로써 획득하는 재화로 성장시킬 수 있는 휘장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휘장

3. 마치며

오늘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업데이트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새로운 콘텐츠가 출시하는 것은 좋은 시도입니다만 방치형 게임인 만큼 피로도가 적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을 잘 생각해서 앞으로의 개발 방향을 잘 기획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나키 근거리형 최신 티어표

 

반응형